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모낭염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작성자 박상우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4-11-25 14:47:27
  • 추천 29 추천하기
  • 조회수 4719

안녕하세요.^^

글을 썼는데... 갑자기 날라가버렸네요.. 그렇지만 다시 힘내서 후기를 남기려합니다!!

14.9.28일부터 힘든알바를 하고있엇고 마른체형이였는데 살도찌고, 털도 여자보다 더 없을정도였는데 털도 많이 나고 몸에 변화가 있을쯤

알레르기습진으로 피부과를 다녔습니다. 이곳저곳 다녀도 낫지않고 더 심해지길래 잘한다는 곳 찾아가서 낫게 되었습니다.

알레르기습진이 좋아지고나서 알레르기습진 난곳과 다른곳에 사진과 같이 이마와 미간에 모낭염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좁쌀여드름 같아서 가까운 피부과에서 약과 연고를 처방받았지만 더욱 심해지길래 알레르기습진을 치료하였던 피부과로 치료를 받으러 갔습니다. 보험되지않는 연고와 약을 썼지만 증상은 더욱 심해졌습니다. 피부과에서는 모낭염이 잘 낫지않고 오래간다고 말만하고

동일한 처방만 하였습니다. 태어나서 뾰류지 6개난적이 전부라 제얼굴에 이런 심한 모낭염이 생긴것에 대한 스트레스는 정말 미칠것 같았습니다. 저보다 더 심해서 스트레스가 심한분들한테는 저의 말이 우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전혀 없었던일을 처음 겪는거라서 너무 힘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지쳐있던 가운데 매일매일 포털사이트에 모낭염에 대해서 쳐보고 어떻게하면 좋아질까 고민하던찰나에 쳔연라이브까지 오게 된것같습니다. 이곳에서 자운비누와 자운고밤을 쓰기이전에는 피부과연고와 데톨비누를 쓰고있었습니다.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구매를 했고 스테로이드연고의 위험성을 읽고 임의대로 연고를 끈고 자운고밤과 자운비누를 사용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알수 있듯 당연 리바운드 현상이라는 것이 생겨서 더욱 증상이 심해지고 나아 지질 않았습니다.

이런 자운고밤과 자운비누도 소용없고 오히려 이걸 써서 심해진건 아닐까하는 의심이 생겻습니다. 사이트에 질문까지 올렸지만

답은 오진 않았습니다. 어쨋든 제가 돈의 여유조차도 없었기 때문에 한의원을 찾는다는것이 매우 부담이 컸습니다.

그래도 후기나 글들을 보니 일주일정도에 효과를 보는것같아서 그래도 11월말까지는 지켜보고 한의원에서 한약과 여러가지 치료를 받아야 겟다라고 생각하고 인내했습니다. 일주일정도 지나니 확연히 좋아지더군요. 다행이지요.

물론 자운연고와 자운고밤만 사용한것은 아닙니다. 식습관 가공식품,고기,밀가루 등등 안좋은것은 최대한 피하려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피부과약은 꾸준히 먹었구요 피부과연고만 바르지않았습니다. 그리고 건강보험되는 한약인 형개연교탕과 황련해독탕을 먹었습니다.

솔직히 어떤거 하나가 증상을 호전시켜준거라고 생각치 않습니다. 식습관,세안과연고,건강보험한약,빨리자는습관 스트레스 받지않기 등등 노력을 해서 겟지요.?

 

자운비누와 자운연고를 사용하면서 애착이 생겼습니다. 실제로 좋아지고 있고 좋아질거라고 생각하면서 쓰니 더욱 좋아진듯 싶습니다.

좋은 생각과 마음갖기가 어려우시겟지만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리라 믿습니다.

 

아참 그리고 피부과연고나 약은 임의대로 절대 끈지 마시길 바랍니다. 의사의 말에 따라서 줄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리바운드 현상 정말 미칠것 같았으니까요...ㅠ.ㅠ.ㅠ.ㅠ

한의원에 물어보니 자운연고와 피부과연고 같이 사용해도 좋다더군요 잘땐 피부과연고바르고 평소엔 자운연고를 수시로 발라주는것으로 말이지요. 아무튼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귀찮기도하고 힘들지만 사진과 후기 남깁니다.

 

현재상태는 염증부위가 단단한 것이 안에 들어있었는데 지금은 연해지고 색도 많이 어두워졌습니다. 흉터처럼요.

간지러운것은 리바운드현상때문에 그런지 그전에는 간지럽지않았는데 아직도 간지럽습니다.좋아지겟지요?^^

관리해야할것같습니다. 계속...ㅎ;; 크리스마스때는 맛난 고기를 먹을수 있었으면 좋겟습니다.

 

모두 모두 피부상태 되돌리셔서 기분좋게 거울보셨으면 좋겠습니다^^홧팅입니다!!

=======================================================================================================================

 

사진은 자운연고 30ml 짜리에 첨부하였습니다. 모낭염으로 고생하시는분들에게 참고하셨으면 좋겟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천연라이브 2014-11-26 12:03:20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박상우님!
    자운고비누 후기 감사드립니다.
    이런 피부염에 일반 비누를 사용하면 염증을 더 악화시키는 요인이 됩니다.
    왜냐면 일반 비누에는 계면활성제및 다양한 화학성분의 첨가로
    피부가 민감해져 있는 부위에 염증을 더 악화시키는 요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자운고비누는 자운스킨밤을 만드는 오일로 만든 비누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감사의 적립금 1000점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561 자운고비누(트러블) 좋아요 HIT파일첨부 김혜정 2019-11-10 531
17541 자운고비누(트러블) 비누 가격이 ㅎㄷㄷ HIT파일첨부 최윤서 2019-10-30 680
17406 자운고비누(트러블) 부드럽고 순해요 HIT 최선희 2019-06-28 432
17227 자운고비누(트러블) 비누도 최고 HIT 여경희 2019-01-04 493
16938 자운고비누(트러블) 사용해본 비누중 최고 HIT 이유정 2018-06-20 866